UPDATED. 2024-04-30 00:00 (화)
 실시간뉴스
신하균·김영광·신재하, 범죄 누아르 드라마 '악인전기' 로 뭉쳤다
신하균·김영광·신재하, 범죄 누아르 드라마 '악인전기' 로 뭉쳤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0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하균=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김영광=와이드에스컴퍼니, 신재하=제이와이드컴퍼니

오는 10월 처음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이승훈/연출 김정민 김성민)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OCN '나쁜 녀석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 등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선 굵은 범죄 누아르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상반기 '종이달' '마당이 있는 집' 등 웰메이드 장르물로 호평받은 지니 TV의 하반기 첫 범죄 누아르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악인전기'를 이끌어갈 배우 라인업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먼저 신하균은 극 중 한동수 역을 맡았다. 한동수는 생면부지의 재소자에게 무작정 면회 신청을 해 일을 따내는 생계형 변호사로, 평소 이성적이고 합리적이지만 내면에 잠재돼 있는 욕망이 꿈틀거리며 선을 넘어 악의 세계에 발을 내디딘다.  

김영광은 극 중 조직 넘버2 서도영으로 분한다. 서도영은 전직 야구선수 출신으로, 사람들이 으레 생각하는 조폭의 전형성과는 거리가 있는 인물이다. 겉모습은 완벽한 미남자이지만, 매끈한 얼굴 뒤에 잔인하고도 예측할 수 없는 광기가 숨어 있다.

신재하는 극 중 한동수(신하균 분)의 이복동생이자 사건 브로커 한범재 역으로 등장한다. 중고 컴퓨터가게에서 일하는 한범재는 돈 되는 사건들을 형에게 소개해 주다가, 자신이 물어온 일감 때문에 변해가는 형과 마주하게 된다.

'악인전기'는 오는 10월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