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0 (일)
 실시간뉴스
영화 '열여덟 청춘', 전소민·김도연 주연 리딩 현장 스틸 공개
영화 '열여덟 청춘', 전소민·김도연 주연 리딩 현장 스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1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여덟 청춘'

제작사 ㈜26컴퍼니에 따르면 '열여덟 청춘'은 지난 5일 청주의 한 학교에서 크랭크인 했다. '열여덟 청춘'은 남다른 교육관으로 학생들에게는 호응을, 동료 교사들에게는 눈총을 받는 쿨한 선생 희주와 별난 담임이 귀찮은 18세 고등학생 순정의 만남을 그린 청춘 드라마다.

이 영화는 존재감으로 고민하는 십대들의 모습을 그린 성장 소설 '열여덟 너의 존재감'을 원작으로 영화화 한 작품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전소민이 희주 역을, 전지현, 이하늬 아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기돌로 자리매김한 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순정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공개된 '열여덟 청춘'의 리딩 현장 스틸에서는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전소민과 김도연의 유쾌한 '케미'는 물론 지금까지 본적 없는 사제 관계의 탄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촬영에 앞서 전소민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제자들과 교감하려는 희주에게 많은 공감이 됐다, 조금은 별나고 친구같은 매력적인 선생님을 잘 표현해 보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도연은 "첫 영화라 떨리고 설렌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열여덟 청춘'은 2024년 개봉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