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20 (일)
 실시간뉴스
“주 1회 샤워하면 되지 않나” 아내 잔소리 고민 올린 공무원 사연에 ‘경악’ 
“주 1회 샤워하면 되지 않나” 아내 잔소리 고민 올린 공무원 사연에 ‘경악’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3.08.1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ews1
사진-News1

일주일에 한 번씩 샤워하는 남성이 아내와 샤워 횟수로 다퉜다고 하소연하자 누리꾼들이 경악했다.

공무원 소속 A씨는 최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샤워 횟수로 아내와 싸웠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씨는 "아내가 자꾸 샤워하라고, 냄새난다고 해서 싸웠다"며 "난 지금껏 일주일에 한 번씩 샤워하면서 살았다. 일요일이 씻는 날인데 다른 날도 씻으라고 잔소리한다"고 토로했다.

이어 "내가 말한 샤워는 샴푸로 머리 감고, 바디워시로 몸 닦고 양치까지 하는 것"이라며 "평소에 아예 안 씻는 거 아니고 손 자주 씻고 땀 흘리면 다리랑 발 씻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참고로 냄새난다고 하면 (아내가) 향수 뿌려준다. 보통 주 몇 회 샤워하냐"고 투표를 올렸다.

10일 기준 1만1835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주 3회 이상 샤워한다'는 항목이 98.1%(1만1610명) 1위를 차지했다.

이에 A씨는 추가 글을 통해 "투표 결과 받아들여서 화, 목, 일요일 주 3회 샤워하기로 아내와 약속했다"고 전했다. 동시에 "날 욕하는 인간들아, 너무 자주 씻으면 피부에 안 좋다. 의사들은 알 거다"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매일 씻어야 하지 않냐", "아내가 불쌍하다", "글만 읽어도 더럽다", "그럼 속옷은 언제 갈아입냐", "특히 여름은 하루 2번 샤워해야 정상 아니냐", "매일 씻는 거 안 좋다는 의사가 어디 있냐" 등 반응을 보였다.

[퀸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