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45 (일)
 실시간뉴스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 9월 8일 공개 확정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 9월 8일 공개 확정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8.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틋한 타임슬립 로맨스가 시작된다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가 9월 8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가 9월 8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 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가 9월 8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오랜 연인의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한때를 포착했지만 미묘하게 어긋난 비주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두 사람의 모습 위로 “널 보자마자 알 수 있어”, “나는 널 만나러 갈 거야” 라는 카피는 이들이 과연 같은 시간대에 있는지 혹은 다른 시간대에서 서로를 찾고 있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본격적인 타임슬립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난 오래된 연인 연준(안효섭)을 그리워하는 준희(전여빈)는 그녀에게 배달된 의문의 카세트테이프를 재생하는 순간 1998년의 시간 속으로 흘러 들어간다. 다른 시간대의 민주로 깨어난 준희는 연준과 같은 얼굴을 한 시헌을 만난다. 딱 한 번만 더 보고 싶었던 연준, 하지만 그는 연준이 아니라 고등학생 시헌이고 시헌의 절친한 친구 인규는 민주를 짝사랑 중이다. 이들의 풋풋하고 애틋한 삼각관계가 시작되고 동시에 민주를 위협하는 의문의 사건마저 벌어진다. 시간을 뒤로 돌리는 듯한 화면구성이 세 사람의 엔딩에 대한 여러 추측을 낳게 한다.

타임슬립 로맨스를 펼칠 세 배우는 '너의 시간 속으로'의 공개를 앞두고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했다. 안효섭은 “즐겁게 대본을 읽고, 촬영한 작품인 만큼 분명 보시는 분들도 굉장히 흥미를 가지고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전여빈은 “기다리신 만큼 아주 사랑스럽고 멋진 작품이 나올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며 만남을 기약했다. 강훈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정말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도, 정인규도, 배우 강훈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애정 넘치는 메시지를 전했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