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5 (일)
 실시간뉴스
'미운새' 이상민, 전 여친 사진 공개로 유튜브 댓글창 폐쇄
'미운새' 이상민, 전 여친 사진 공개로 유튜브 댓글창 폐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민의 전 여친의 사진을 그대로 내보낸 SBS측이 유튜브 댓글창을 폐쇄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새로운 용산집으로 이삿집을 정리하던 이상민은 이를 돕기 위해 방문한 김준호와 함께 오래된 물건들을 살펴봤다.

김준호는 "내가 객관적으로 다 버려주겠다"며 한참 집 정리를 하던 도중 10년이 훌쩍 넘은 낡은 카메라를 발견했다.

이때 카메라를 작동시키자 여러 사진 중 한 낯선 여성의 사진이 다수 포착됐고, 이상민은 이를 보며 '아'라고 탄식했다. 김준호는 "왜 여자가 있어? 누구야?"라며 궁금해했고 이상민은 "대게녀다"라고 말했다.

이른바 '대게녀'로 불리는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 사진이 그대로 노출됐던 것. '대게녀'는 이상민과 10여 년 전 교제한 여자친구다. 이상민은 종종 방송에서 언급한 바 있다.

김준호는 자세히 사진을 보며 "너무 예쁘다. 김희선과 김준희를 합친 느낌"이라며 감탄했고, 이상민은 "사진이 못 나왔다. 원래 되게 예쁘다"고 답했다.
또 김준호는 "이 분 솔로 아니냐"라고 묻자 이상민은 "아직 솔로이긴 하다"라고 근황을 알고 있는 듯 말했다.

다만 이때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의 사진이 그대로 노출됐고, 시청자들은 이에 대해 "부적절하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신동엽은 "앞으로 여자친구가 생길 텐데 카메라를 계속 갖고 있다는 게 찝찝할 것 같다. 예의도 아니다"고 일침을 놨다.

이후 SBS 유튜브 채널 등에는 이를 지적하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계속됐고, 결국 SBS 측은 유튜브 영상 댓글창을 폐쇄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