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5 (월)
 실시간뉴스
[스타1픽-K트로트] '트로트계 히어로' 임영웅, 역시 1위
[스타1픽-K트로트] '트로트계 히어로' 임영웅, 역시 1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8.1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1위=임영웅

트로트 가수들 중 '스타1픽' 1위의 영광을 안은 주인공은 이번에도 역시 임영웅이었다. 지난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1위)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준수한 외모와 신체 비율로, 사진을 잘 받기로도 유명하다. 임영웅은 지난 8일에는 데뷔 7주년을 맞은 가운데, 팬카페를 통해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영웅시대'(공식 팬덤명)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 6월 싱글 '모래 알갱이'를 발표한 그는 올 상반기에는 KBS 2TV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 2위=정동원

가수 정동원은 이번 '스타1픽'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2007년생으로 올해 고등학교생이 된 정동원은 부쩍 성장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월 싱글 '영원'을 발표했던 그는 지난달 25일 종영한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시청자들과 만났으며, 각종 행사 출연 및 개인 유튜브 채널 '정동원TV'를 운영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 3위=영탁

이달 1일 정규 2집 '폼'(FOR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폼미쳤다'로 활동 중인 가수 영탁은 3위를 기록했다. 영탁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에 참석, 영화 속에서 '영탁' 역을 맡은 이병헌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달 27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끝난 후 축하 공연으로도 주목받았다. 영탁은 신곡 발표와 함께 오는 25일부터 서울 KSPO 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2: 탁스 월드''에 돌입한다.

◇ 4위=홍진영

가수 홍진영은 4위에 명함을 내밀었다.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유쾌한 에너지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의 사진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은 것이다. 지난해 12월,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고 팝가수 프롤리와 협업했던 그는 지난 4월엔 리메이크 싱글 '술 한잔 해요'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 5위=송가인

가수 송가인은 '스타1픽'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 진(1위)을 차지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송가인은 평소 밝고 정감 가는 분위기를 드러낸 사진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처음으로 편셰프에 도전하며 남다른 음식 솜씨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행사의 여왕'으로도 불리는 그는 각종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퀸 김정현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