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2:35 (화)
 실시간뉴스
진천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혁도롤러장’ 운영
진천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혁도롤러장’ 운영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3.08.1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은 지난 17일부터 3일간 충북혁신도시 돌실공원에서 청소년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혁도롤러장’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카누타기, 숲밧줄놀이터, 뒤뜰야영에 이어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놀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해 청소년과 가족 모두가 행복한 진천을 만들기 위해 추진됐다.

‘혁도롤러장’은 돌실공원 내에 특별히 음향과 조명 등을 설치해 복고풍으로 꾸며졌으며, 롤러스케이트와 안전 장비 대여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했다.

참여한 한 청소년은 “이번 방학 중의 제일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친구들과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탔던 기억은 아주 오래 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새롭고 신기한 경험을, 부모들은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세대 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위해 생거진천팝업놀이터‘펀아처리’, 으뜸협업프로그램‘진천판박이(생거판화미술관)’, 무형문화재 주철장인과 함께하는 금속주조체험 ‘종종만나요(진천종박물관)’를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진천군 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퀸 류정현 기자 사진 진천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