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30 (월)
 실시간뉴스
SNL 코리아, 성시경의 ‘여름 밤 최고의 코미디 쇼’ 선보여
SNL 코리아, 성시경의 ‘여름 밤 최고의 코미디 쇼’ 선보여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8.2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부터 ‘고독한 애주가’ 캐릭터까지 모두 공개
‘SNL 코리아’ 시즌 4 성시경 편.
‘SNL 코리아’ 시즌 4 성시경 편.

 

‘SNL 코리아’ 시즌 4가 19일, 폭발한 예능감으로 역대급 드립이 난무하는 6회 성시경 편을 예고했다.

오프닝으로 성시경은 ‘너의 모든 순간’을 라이브로 부르며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공연으로 방청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하지만 감미로운 오프닝은 시작이었을 뿐, 이어 그는 “짜릿한 시간들을 선사해드리겠다”며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후 성시경은 달달한 목소리만큼이나 아찔한 코미디 포텐을 폭발시키며 역대급 SNL 무대를 만들었다. 성시경의 먹방 유튜브 ‘먹을텐데’를 패러디한 테니스 ‘쳐볼텐데’ 코너에서는 평소 스윗한 남자친구지만 테니스 학원만 가면 여자친구 주현영과 연락이 두절되는 강습생으로 등장, 순진한 얼굴을 한 채 강사 신동엽과의 아슬아슬한 19금 수위의 개그를 선보인다. 이어 ‘스마트홈’ 코너에서는 성시경의 역대 최고 밈인 ‘모다 시경’ 을 아낌없이 패러디한다. AI 집사로 등장한 성시경은 ‘고막남친 ’ 목소리를 장착하고 다정도 병이라는 것을 증명하며 반전 웃음을 폭발시킨다.

여기에 퇴근 후 알콜 탐험기를 통해 애주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 ‘고독한 애주가’ 코너와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 가수 ‘성식이 형’ 으로 분한 ‘모창 가수 유랑단’ 코너의 파격적인 댄스와 노래까지, 성시경은 그동안 콘서트, 라이브 공연, 예능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끈한 코미디 연기를 200% 보여주며 ‘성시경의 모든 순간’이 담긴 SNL 레전드 편을 완성했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