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5 (일)
 실시간뉴스
'아라문의 검', 아스달 삼키려는 검은 욕망 '태알하' 김옥빈 포스터 공개
'아라문의 검', 아스달 삼키려는 검은 욕망 '태알하' 김옥빈 포스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2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아라문의 검 제공

24일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광식)은 김옥빈이 연기한 태알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라문의 검'은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타곤(장동건 분)이 아스달 최초의 왕으로 등극한 지 8년 후 아스달의 왕후가 된 태알하(김옥빈 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 태알하는 여전히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홀려낸다. 하지만 화려한 자태 뒤 형형한 눈빛 속에는 여전히 더 높은 곳을 원하는 태알하의 욕망이 진하게 풍겨 나오고 있다.

특히 '엄청난 지식과 기술, 그건 다 내 것이야'라는 태알하의 말에서 아직 끝나지 않은 그녀의 탐욕이 느껴지는 바. 태알하의 목표가 그저 아스달의 왕후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더 큰 꿈을 품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8년 전과 달리 태알하에겐 타곤 사이에서 낳은 아들 아록이 생겼다. 자신이 지켜야 하는 사람이자 자신을 지켜줄 사람이기도 한 아들 아록의 존재를 능수능란한 정치가 태알하가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에도 호기심이 쏠린다.

한층 더 강해진 욕망과 치밀해진 전략으로 무장하고 찾아올 김옥빈은 오는 9월9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처음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만나볼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