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35 (월)
 실시간뉴스
'사랑은 아무나 하나2' 신주아, 태국 재벌 쿤서방과 호화 일상 공개
'사랑은 아무나 하나2' 신주아, 태국 재벌 쿤서방과 호화 일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2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오는 26일 오후 10시40분 처음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이하 '사랑은 아무나 하나2')은 다양한 국가와 삶의 방식으로 세계 곳곳에서 특별하고 색다르게 알콩달콩 살아가는 국제 부부들의 보다 리얼한 일상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시즌1은 국경을 뛰어넘은 러브스토리로, 낯설었던 국제 결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2'의 첫 번째 부부는 6년 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배우 신주아, 쿤 서방 부부다. 남편 쿤 서방은 시간이 흐른 만큼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현재 가업을 이어받은 태국 페인트 대기업의 CEO이자 태국 페인트 협회 협회장까지 맡은 근황을 공개한다. 한층 업그레이드(상향)된 신주아, 쿤 서방의 호화로운 생활과 함께 여전히 알콩달콩 지내는 일상이 더욱 궁금해진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9년 차임에도 아이 소식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신주아는 "시어머니가 2세 부담을 주지 않아 아이가 늦어졌다"고 밝히지만, 그 속에는 9년간 이어진 오해가 있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9년 만에 털어놓은 남편의 '2세 폭탄 발언'에 신주아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는데,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은 이날 오후 10시4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