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05 (월)
 실시간뉴스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폭소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폭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는 '국민 사위' 고우림이 등장했다. 이에 모(母)벤져스는 "김연아와 닮았다" "김연아가 좋아할 만하다"며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고우림은 이에 대한 보답으로 가수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완벽하게 불러내 모벤져스의 마음마저 녹였다.

이어 고우림은 아내 김연아와의 첫 만남부터 고백까지 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고우림은 김연아의 갈라 쇼 축하 무대를 통해 김연아와 처음 만났다. 첫눈에 김연아에게 반한 '연하남' 고우림은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며 반전 상남자의 모습으로 김연아에게 다가갔다고 밝혔다.

심지어 김연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이것'까지 모두 끊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촬영실)를 충격에 빠뜨렸다 과연 김연아를 사로잡은 고우림의 필살기는 무엇이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고우림은 한식과 양식에 모두 자신 있다고 밝혔고 모벤져스의 칭찬에 "아내가 요리를 좀 더 잘한다"며 김연아의 요리 실력을 자랑해 팔불출 면모를 뽐냈다.

이어 고우림은 "김연아도 잔소리를 하냐"는 질문에 최근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를 들었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고우림은 본인만의 '잔소리 피하는 꿀팁'을 공개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7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