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00 (일)
 실시간뉴스
이민기, '한지민과 첫 만남 때 혼났다' 폭로
이민기, '한지민과 첫 만남 때 혼났다' 폭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엘르 코리아 채널 영상 갈무리

28일 유튜브 엘르 코리아 채널에는 '기대 이상 정반대 MBTI 케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출연자 배우 한지민과 이민기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와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먼저 '두 분의 케미를 간결하게 소개해달라'는 물음에 한지민은 "우린 100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민기는 "나는 그럼 1000점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한지민은 "기분이 안좋아 보였다"며 "처음 같이 인사를 하는데 민기 씨가 너무 조용했다"고 떠올렸다.

한지민은 "흐린 날 같았다"면서도 "현재의 인상은 맑음이다. 많이 편해지다 보니까 민기 씨도 재밌는 모습이 많다. 배울 점이 많다. 생각보다 또 어른스럽다"고 말했다.

이민기는 "난 일단 먼저 간다고 혼났던 거 기억이 난다. '선배도 안 가는데'라고 하더라. 지금은 장난쳐주는 누나이자 좋은 친구가 생긴 기분이다. 그래서 너무 기쁘다. 나에겐 기쁜 사람이다"라고 돈독해진 관계를 밝혔다.

한지민은 이를 인정하며 "처음 만났는데 그날 먼저 가더라. 원래 그러지 않는데, 꼭 그런 날 그러더라"라며 "그때 보통 선배가 안 가면 안 가지 않나라고 했다"고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둘의 MBTI는 한지민은 INFP, 이민기는 ESTJ로 완벽한 반대였다. 두 사람은 "몰랐으면 모르고 지나갔을 것 같다"며 "부딪히는게 없어서 그랬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