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50 (토)
 실시간뉴스
아이유 콘서트 영화, 韓 공연 실황 최초 IMAX 상영 확정
아이유 콘서트 영화, 韓 공연 실황 최초 IMAX 상영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예고편 영상 갈무리)

[Queen 김경은 기자] 30일 배급사 CJ CGV에 따르면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이맥스 상영을 확정, 이날부터 선예매를 시작한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이번 실황 영화는 오는 9월13일 한국 개봉을 시작으로 9월28일과 30일에 미국, 일본, 독일, 영국, 호주, 멕시코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의 글로벌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한국 여성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양일간 약 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엄청난 티켓파워를 보여준 아이유의 아름다운 무대와 콘서트 속 인상적인 장면들이 가득 담겼다.

먼저 역대급 콘서트 오프닝으로 회자되며 화제를 모은 '에잇'의 무반주 라이브는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전율을 불러일으키며 극장에서 다시 만날 아이유의 레전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170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탄탄한 라이브로 소화하는 만큼, 주경기장을 가득 채운 아이유의 압도적인 성량과 음색이 극장에서 어떤 사운드로 구현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나중에 저를 추억하실 때 가장 빛났던 순간으로 지금, 이 순간을 떠올려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는 아이유의 멘트는 예비 관객에 뜨거운 감동을 안긴다. 또한 스트로베리 문 대형 열기구와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 연출, 화려한 오케스트라, 그리고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와 드론 샷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예고편 속 카피처럼 '우리가 기다린 꿈같은 무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아이유의 데뷔 15주년 기념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오는 9월13일 한국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38개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