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30 (토)
 실시간뉴스
이준호, 5년만의 日 솔로 아레나 투어 성공적 마무리
이준호, 5년만의 日 솔로 아레나 투어 성공적 마무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3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호

이준호는 7월22일~23일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8월5일~6일 고베를 거쳐 26일~27일 나고야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마지막 날인 27일 공연을 라이브 뷰잉을 통한 온라인 라이브로 송출했고, 국내 팬들을 위해 전국 9개의 CGV 극장에서 생중계도 함께 진행해 더욱 많은 팬들과 투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팬들의 커다란 함성 속 등장한 이준호는 투어 타이틀이자 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이는 곡인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조명 연출이 돋보인 '프레저'(Pressure), 유창한 일본어 랩을 소화한 '하이퍼'(HYPER) 무대를 선사했고 "5년 만의 솔로 투어 마지막 공연이니 그 어느 때보다 더 노래하고 춤추며 '하고 싶은 대로' 하겠다. 다 함께 즐겨달라"며 대표곡인 '노바디 엘스'(Nobody Else), '파이어'(Fire)를 연달아 선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올해로 일본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준호는 "제가 걸어온 10년을 여러분께 오롯이 보여드리며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싶었다"며 "10년간 제 곁에 있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로 정한 이유를 소개했다. 그는 "앞으로도 늘 여러분 곁에 있을 거란 걸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다음에 다시 만나는 날에는 지금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여러분의 10주년도 축하한다. 고마워요!"라고 감사를 전했다.

팬사랑으로 정평이 난 이준호는 이날 공연에서도 관객들에 보다 가깝게 다가가며 적극 소통했다. 팬들 또한 밤하늘을 수놓은 별처럼 반짝이는 응원봉을 힘껏 흔들며 이준호의 모든 순간에 환호했다. 게다가 이날 공연에는 2PM 멤버 JUN. K(준케이), 닉쿤이 이준호를 응원하기 위해 객석에 자리해 돈독한 우정이 빛났다.

앙코르를 연호하는 목소리에 다시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이준호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함께한 시간'을 노래했다. "함께 보낸 이번 여름을 기억하고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겠다"고 인사를 건네자 이번에는 일본 솔로 데뷔 해인 2013년부터 지금까지의 솔로 투어를 되돌아는 영상이 거대한 LED 스크린을 채웠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