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15 (일)
 실시간뉴스
'편스토랑' 이정현, 영화감독 꿈 위해 대학원 진학
'편스토랑' 이정현, 영화감독 꿈 위해 대학원 진학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3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는 9월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0년 만에 다시 학생이 된 서아 엄마 이정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배우, 아내, 엄마에 이어 20살때부터 가슴속에 품어온 영화감독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정현의 열정 가득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대학교 캠퍼스에서 포착됐다. 이정현의 상큼한 단발머리와 동안 피부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대학생인 줄 알았다", "20대 같다", "23학번 새내기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다.

이정현은 "대학에서 연출을 전공했다, 20대 시절부터 영화감독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라며 "서아를 출산하고 작품 끝나자마자 대학원에 들어갔다, 조금 더 체계적으로 공부를 하고 싶었다,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았다, 거의 20년 만에 대학원을 다니고 있다"라고 영화감독의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원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더욱 놀라운 것은 이정현이 공강 시간을 틈 타 집으로 가, 딸 서아의 밥을 챙겼다. 이정현은 공강인 2시간 동안 서아가 먹을 두부 비지찌개와 서아를 봐주시는 시어머니가 드실 간식으로 두부샌드를 만들었다. 여기에 전자레인지로 아기는 물론 어른도 먹을 수 있는 초간단 간식 단호박빵도 만들었다.

그렇게 2시간 동안 뚝딱 요리를 완성한 이정현은 다시 한번 시어머니와 딸 서아에게 인사를 하고 다시 학교로 급하게 나섰다. 이정현은 "워킹맘이지만 내 아이에게 내 손으로 만든 음식을 먹이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다"라며 "다행히 시어머니도 도와주시고 학교가 가까워 이렇게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9월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