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00 (일)
 실시간뉴스
로맨스에 빠져드는,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출시
로맨스에 빠져드는,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출시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9.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시절 우리가 귀가 닳도록 들었던 바로 그 노래!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 OST가 나왔다.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 OST가 나왔다.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가 감성 폭발 OST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채비를 마쳤다.

'너의 시간 속으로'의 연출을 맡은 김진원 감독은 1998년의 시대적 배경을 보여주면서도 작품의 전개와 일치하는 곡을 선택하는 것을 주안점으로 삼고 각 인물의 감정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곡들로 시리즈의 OST를 채워나갔다.

1998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에서는 1998년 전에 발매된 리메이크곡을 활용해 향수를 자극하고, 현재가 배경일 때에는 새로 만들어 낸 오리지널 곡을 활용해 시간대를 오가는 시리즈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면서도 시청자의 완전한 몰입을 이끌어냈다.

예고편에 삽입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뉴진스(NewJeans) 가창의 ‘아름다운 구속'은 9월 1일, OST 앨범의 첫 주자로 발매된다. 1996년 발매된 김종서의 곡을 리메이크한 뉴진스(NewJeans)의 ‘아름다운 구속'은 몽환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청량한 기타 연주와 뉴진스(NewJeans)의 맑은 음 색이 어우러지는 노래로 완성됐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뉴진스(NewJeans)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그때 그 시절 감성을 폭발시키는 리메이크곡과 현대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신곡들로 가득한 OST와 함께 '너의 시간 속으로'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이야기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