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15 (월)
 실시간뉴스
이찬원, '내 관물대 여신은 김세정' 팬심 고백
이찬원, '내 관물대 여신은 김세정' 팬심 고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5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오는 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 대박 드라마 주역에서 본업 가수로 컴백한 김세정이 출연한다.

녹화 당시 이찬원은 등장부터 '동갑내기 친구' 김세정을 향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내 군 생활을 책임져 줬다"며 자신의 군 시절 '관물대 여신'이 김세정이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이찬원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세정을 '이상형'이라고 꼽은 후 처음 실물을 영접했던 후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그는 "당시 장민호 형은 이상형으로 엄정화를, 저는 김세정을 꼽았었다"며 "처음 봤을 때 그 황홀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고 뜨거운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김세정은 롤모델이자 선배 가수인 아이유의 노래 칭찬에 뿌듯했던 순간을 공개했다. 그는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를 방송에서 불렀는데 그게 선배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라왔다"며 잊지 못할 비화를 털어놨다.

또한 아이유와 앨범을 주고받았던 일화를 고백하며 오랜 팬이었던 아이유의 '성공한 덕후'라는 사실을 인증했다. 그는 "데뷔 전 연습하던 때부터 기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면서 눈물이 차올랐다"며 데뷔 이래 가장 감격스러웠던 순간을 자랑해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또한 김세정은 '찐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김종국에게 장문의 메시지로 예능 상담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당시 인생을 살 때 곰과 여우 중 어떻게 사는 게 나은지 깊은 고민을 털어놨다는 것. 이어 그는 "아직도 김종국 선배님이 보내주신 메시지를 메모장에 보관해 놨다"며 "너무 도움이 됐다"고 고백해 과연 김종국이 김세정에게 전한 단순하고도 명쾌한 뜻밖의 답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김숙은 떡잎부터 남달랐던 주우재의 예능감에 대해 밝히며 이렇게까지 잘될 것을 예상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당시 지금처럼 프로그램을 많이 할 때가 아니었는데, 당시 주우재의 눈에서 빛이 나더라"고 예능 대세 주우재를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