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45 (일)
 실시간뉴스
KB국민銀,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 "60세 이상 걷기하면 우대금리 10.0% "
KB국민銀,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 "60세 이상 걷기하면 우대금리 10.0% "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9.0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 전용 앱테크형 적금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시니어 고객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관리와 금융을 결합해 걸음 수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앱테크형 상품이다.

만 60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KB스타뱅킹 및 영업점 방문을 통해 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매월 2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저소득층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상생금융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0%에 즐거운 걷기·발자국 찍기 등 우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0.0%의 이율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고객 신규가입 실적에 따라 좌당 1민원씩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저소득층 어르신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적금은 일상 속 걷기만으로 금융혜택을 드리는 상품으로 시니어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퀸 김정현 기자] KB국민은행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