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05 (일)
 실시간뉴스
'힙하게' 주민경, 독특한 매력을 더한 스타일링 주목
'힙하게' 주민경, 독특한 매력을 더한 스타일링 주목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피닉스, SLL

'힙하게' 속 주민경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 스타일링도 주목받고 있다. 

주민경은 매주 방송 중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주인공 봉예분(한지민 분)의 절친이자 동네에서 남다른 '인싸력'을 가진 배옥희로 활약 중이다. 특히 주민경은 배옥희 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더했다.

평범함을 찾아볼 수 없는 배옥희의 스타일링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개성 강한 그의 모습을 반영하듯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그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헤어 스타일이다. 웨이브에 노란 브릿지를 더한 헤어와 때에 따라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로 캐릭터의 러블리함을 더해 옥희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패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사랑에 빠졌을 때는 핑크 패턴 블라우스, 화이트 원피스 등 파스텔 톤의 의상과 피치 치크를 더해 사랑스러운 옥희의 모습을 돋보이게 만드는가 하면 남자친구, 예분, 불량학생을 잡으러 갈 때는 채도가 어두운 니트, 블라우스, 남방들과 가죽 바지를 매치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주민경은 배옥희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직접 본인의 옷, 신발, 가방까지 함께 매치하는 것은 물론 시각적인 부분까지 세세하게 신경 쓰며 매회 다채로운 패션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주민경이 또 얼마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