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5 (토)
 실시간뉴스
에스파, 첫 북미 투어 성료
에스파, 첫 북미 투어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스파/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의 첫 북미 투어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하이퍼 라인'(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은 지난 8월13일(이하 현지시간) LA를 시작으로 댈러스, 마이애미, 애틀랜타, 워싱턴 D.C., 시카고, 보스턴에 이어 뉴욕까지 북미 8개 도시에서 펼쳐졌으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에스파는 특히 9월5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 뉴욕 공원을 개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 인기를 입증한 것은 물론, 약 2시간 20분 동안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총 25곡의 풍성한 공연을 마친 에스파는 "오늘이 미국 투어의 마지막 날인데, 여러분 덕분에 너무나 재미있었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었다"라며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꼭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 역시 팬라이트를 흔들고 에스파의 이름을 연신 외치며 앵콜을 요청하는 등 열정적으로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북미 투어를 마친 에스파는 오는 8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