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50 (월)
 실시간뉴스
강훈, "1~2년 전까지 배우로 답 없어, 힘들 때 '옷소매 붉은 끝동' 만났다"
강훈, "1~2년 전까지 배우로 답 없어, 힘들 때 '옷소매 붉은 끝동' 만났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택배는 몽골몽골'

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택배는 몽골몽골' 4회에서는 김종국-장혁-강훈, 차태현-홍경민-홍경인이 두 팀으로 나뉘어 동시에 두 건의 택배를 배송하며 벌어지는 왁자지껄한 소동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훈이 김종국과 장혁에게 자신의 무명 시절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강훈은 "1, 2년 전까지는 배우로서 답이 없었다"라며 "몇 작품을 조연으로 참여한 뒤 1년 정도를 쉬었다, 쉬고 싶어서 쉰 게 아니라 오디션도 떨어지고 코로나도 맞물려 강제로 쉬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장 힘들 때 하게 된 작품이 '옷소매 붉은 끝동'이다"라며 "'옷소매 붉은 끝동'이 잘 되기 전에는 계속 한숨을 쉬고 다녔다, 나이도 들고, 돈도 벌어야 하니까 '현실과 타협을 해야하나' 생각하던 와중이었다"라고 남모르는 고충을 밝힌다.

또한 강훈은 "아르바이트 같은 걸 하면서도 '내 1순위는 배우다', '나는 된다'라고 생각하면서 버텼다"라며 "요새는 부모님 용돈 드리는 게 가장 행복하다"고 덧붙여 형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강훈의 고백에 김종국과 장혁은 연예계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는 전언이다. 그도 잠시, 장혁은 "요새는 연기와 예능을 밸런스 좋게 병행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면서 "특히 형을 본받아라"라고 어깨에 힘을 줘 김종국의 원성을 유발한다. 이처럼 진솔한 대화와 유쾌한 티키타카가 공존하는 '용띠즈' 김종국-장혁과 막내 강훈의 조합이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할 '택배는 몽골몽골'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택배는 몽골몽골'은 8일 오후 8시50분에 4회가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