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30 (월)
 실시간뉴스
'토밥좋아' 현주엽, 박나래 이어 '살크업' 고백
'토밥좋아' 현주엽, 박나래 이어 '살크업' 고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9일 오후 방송되는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제천의 떡갈비 맛집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순도 100% 소갈빗살로만 만들어진 쫀쫀한 떡갈비를 눈앞에 둔 멤버들은 배가 부르다는 사실도 잠시 잊은 채 먹방에 다시 집중한다.

히밥은 "워터밤 갈 필요가 없다. 입 안에서 육즙이 워터밤처럼 터졌다"라며 "육즙 장마가 온 것 같아"라고 떡갈비의 감칠맛과 육즙에 감탄한다.

토밥즈의 대표 미식가 김숙과 박나래는 풍성하게 나온 밑반찬과 떡갈비의 찰떡궁합을 찾으며 다양한 맛조합을 시도한다. 겉절이, 아삭이 고추 무침 등 다양한 맛 조합을 찾아 멤버들에게 공유한다.

떡갈비 추가에 추추가까지 최종 주문을 마친 현주엽은 '고기 많이 밥 조금' 쌈을 선보이며 "밥 위에 고기를 올리지 말고, 고기 위에 밥을 조금 올려서 먹으면 끝까지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쩝쩝 박사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토밥즈 멤버들은 추추가를 진행하는 현주엽을 보며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한다. 히밥은 "이러니까 5kg이 찌지"라며 "저희가 녹화 끝나면 단체 채팅방에 몸무게를 공유한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김숙은 "현주엽 지난 녹화 끝나고 5.1kg 쪘다"라며 폭로하고 현주엽은 "이야기 안 하고 계속 끝까지 버티려고 했는데" 라며 아쉬워했고, 김숙은 하루 만에 5kg이 찐 현주엽에게 박수를 보낸다.

토밥즈 멤버 박나래 역시 지난주 '토밥좋아' 방송을 통해 녹화 1회 만에 3.5kg이 쪘다고 고백한 바 있다.

몸과 마음은 물론 웃음까지 풍성한 토밥즈 멤버들의 제천 맛집 투어는 9일 오후 5시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