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05 (일)
 실시간뉴스
(여자)아이들, 英 런던 공연 성료
(여자)아이들, 英 런던 공연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1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은 지난 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에서 '2023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아이 엠 프리티]'(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를 개최, 약 1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는 (여자)아이들의 첫 유럽 입성 공연으로, (여자)아이들은 두 번째 월드 투어를 통해 아시아와 미주 지역에 이어 유럽 팬들과도 만나게 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 '라타타'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이어 '말리지마', '알러지'(Allergy), '어-오'(Uh-Oh)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대표곡을 선보이는가 하면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별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큰 함성과 환호로 (여자)아이들의 무대를 즐겼다. 또한 하나된 듯한 떼창으로 '퀸카' (Queencard), '누즈'(Nxde), '마이 백'(MY BAG), '톰보이'(TOMBOY) 등 히트곡을 함께 부르며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여자)아이들의 음악적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렇듯 뜨거운 사랑 속에 유럽 투어의 스타트를 끊은 (여자)아이들은 오는 11일 암스테르담, 13일 파리, 16일 브뤼셀, 18일과 19일 베를린에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