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15 (토)
 실시간뉴스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이별 이후 이야기 공개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이별 이후 이야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연인 파트2 포스터

MBC는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등)가 10월13일 편성을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연인' 파트1 10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2.2%, 수도권 기준 11.5%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4.4%까지 치솟았다. 화제성 또한 드라마+OTT 통합 1위, 전체 프로그램 화제성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1위로 파트1을 마무리했다.

'연인' 파트2에서는 가슴 아픈 이별 이후 장현과 길채가 조선과 청나라를 오가며 보여주는 색다른 공간과 인물들의 격변이 주요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병자호란 이후 청나라로 끌려간 이들의 이야기가 장현과 길채의 운명과 엮여 흥미롭게 전개될 것이다. 또한 파트1 말미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파란복면(이청아 분)을 포함해 구원무(지승현 분), 장철(문성근 분), 소용조씨(소유진 분) 등 파트1 후반부에 등장한 인물들의 새로운 이야기는 물론, 이들간 관계에 역동성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연인' 파트1 '리와인드 필름'에 깜짝 등장한 두 주연배우 남궁민과 안은진 역시 파트2에 대한 언급과 함께 시청자 인사를 전해 시청자의 기대감을 더욱 높혔다. 남궁민은 "파트2에서는 파트1 보다 더 재미있고, 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기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정말로 빨리 말씀드리고 싶어서 너무 입이 간질간질한데..."라며 파트2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고, 안은진 역시 "방송이 되면서 여러분이 사랑해 주시니까 굉장히 힘이 나면서 촬영을 하고 있거든요, 파트2에서 더 깊어지고 더 재미난 이야기로 찾아뵙겠다"라며 시청자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파트2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MBC는 15일, 16일 밤 9시 55분에  2부작 '연인' 파트1 TV무비를 각각 75분씩 특별 편성을 확정했다. '연인' 파트1 TV무비에는 아쉽게 편집된 미방송 장면들이 첫 공개될 예정이어서 파트1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