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25 (월)
 실시간뉴스
'너의 시간 속으로', 그때 그 장면이 떠오르는 미공개 스틸 공개
'너의 시간 속으로', 그때 그 장면이 떠오르는 미공개 스틸 공개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9.19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짝 등장부터 운명적 사랑까지
정주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너의 시간 속으로'.
정주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너의 시간 속으로'.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 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아련한 여운을 선물했던 시리즈 속 장면들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내일', '연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믿고 보는 배우가 된 로운은 태하로 깜짝 등장하여 시선을 모았다. 절친으로 유명한 안효섭과 로운이 만들어 낸 신선한 케미스트리는 태하와 연준의 순수한 사랑을 돋보이게 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드라마 '어사와 조이', '아무도 모른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혼술남녀'로 감초 역할을 소화한 민진웅은 순수한 찬희와 섬뜩한 찬영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극 후반부를 책임졌다. 반복되는 비극을 멈추기 위해 애써 담담하게 마지막 데이트를 하는 시헌과 준희의 가슴 시린 여운과 모든 것을 다 잊어버렸지만 운명처럼 다시 만난 2023년의 시헌과 준희의 모습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뜨거운 글로벌 반응에 힘입어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결국 다시 만난 이들의 모습에 열광했던 시청자들에게 더 큰 설렘을 선물하며 N차 정주행 열풍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