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45 (일)
 실시간뉴스
김종국, 4만원대 티셔츠 가격 논란에 사과
김종국, 4만원대 티셔츠 가격 논란에 사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국/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티셔츠를 출시했다가 일각에서 '비싸다'는 의견이 나오자 그에 대해 사과했다. 더불어 그는 이 티셔츠들이 '완판'되자 전액을 기부했다.

김종국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이번 제품들이 빠르게 매진이 됐습니다! 또 한번 놀람과 동시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런 감사함을 그냥 지나쳐서야 되겠습니까"라며 첫 티셔츠의 수익금 전액을 의미있는 곳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도 여러분들이 좋은 일에 동참하시게 됐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뿌듯함을 더 해서 예쁘게 입고 다니십시오!"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준비 잘 하시고 모든 분들 건강도 꼭 함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김종국은 최근 "옷 입고 사는 고민 줄이려고 옷 만들었습니다, 그냥 제 평소 감성대로 만들어서 착용감 촥 감기는(?) 뭔가 그런 옷입니다"라며 티셔츠 출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하지만 일부 팬들로부터 4만원대로 책정된 티셔츠의 가격이 비싸다는 의견이 나왔고, 김종국은 커뮤니티 게시물 아래 댓글로 "여러분! 진정성 있게 말씀 드리는데 그냥 막 티셔츠에 글씨만 찍는 느낌 의 옷은 아닙니다, 성의 있게 만들었고 나름 제가 옷 입을 때 원단 까다로운 편이어서 신경 좀 많이 썼습니다, 그리고 기능성 운동복 아니고 일상복이니 오해 없으시실 바랍니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그는 "가격 부분도 다양하게 문의를 거쳐서 합리적으로 결정 했습니다"라며 "제가 영상에서 비싸지 않다고 표현 한 부분이 객관적으로 고려되지 못한 표현 이어서 오해를 드렸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저도 이런 분야는 잘 모르다보니 넓은 맘으로 이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사과를 덧붙이기도 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