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10 (토)
 실시간뉴스
엄정화, 스크린 복귀작 '화사한 그녀' 10월11일 개봉 확정
엄정화, 스크린 복귀작 '화사한 그녀' 10월11일 개봉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그녀' 포스터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22일 이 같이 밝히며 '화사한 그녀'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엄정화의 코믹한 케이퍼 영화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오락 영화다. 엄정화는 이번 영화로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엄정화는 노란색 코트와 파란색 드레스, 검은색 두건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변장술의 달인이자 화사한 꾼 지혜 캐릭터의 변신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엄마 지혜의 작전 파트너이자 작전 꾼나무인 주영 역의 방민아도 색안경과 무전기를 들고 있어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부티나는 옷을 입고 있는 SNS 관종꾼 완규 역의 송새벽이 포스터의 중앙에 타깃으로 포착돼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운다.

더불어 이번 포스터는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지능형 밀매꾼인 기형 역의 손병호부터 지혜의 친구이자 작전 브로커 젠틀꾼 조루즈 역의 박호산, 기형의 오른팔인 반전꾼 쿠미코 역의 김재화, 지혜를 쫓는 경찰 추격꾼 현우 역의 김성식까지. 영끌 라스트 화사한 작전에 모인 본 적 없는 꾼들의 모습은 웃음을 예고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