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5 (일)
 실시간뉴스
류현경, '뮤비 출연하려고 배우 꿈 꿨다' 연기 인생 스토리 공개
류현경, '뮤비 출연하려고 배우 꿈 꿨다' 연기 인생 스토리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백반기행 제공

22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28년 차 배우 류현경이 출연해 경남 진주에서 연기 인생 스토리를 공개한다.

일일 식객 류현경은 배우의 꿈을 갖게 된 특별한 계기를 전한다. 90년대 인기 아이돌의 열혈 팬이었던 그녀는 "그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이재은을 보고, 나도 배우가 돼서 그 아이돌을 만나야겠다고 결심했다"면서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시작하게 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연기를 시작한 류현경에게 힘든 순간이 찾아왔다. 그녀는 2004년 드라마 '단팥빵' 출연 당시 생계를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며 하루하루를 버텨왔다고 고백하며 뭉클함을 더했다.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손님에게 "배우 닮았어요"라는 이야기도 들었다면서 '웃픈'(?) 해프닝을 공개하기도 했다.

무명 시절을 버티고 영화 '신기전'을 찍던 때를 떠올리며 "정재영, 허준호, 안성기 등 대선배들을 보며 연기자로 평생 살아야겠다는 신념이 생겼다"고 말하기도. 자신의 신념처럼 장르를 가리지 않고 꾸준히 한 길로 어느새 28년 차 배우가 된 그녀는 최근 "드라마 '카지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면서 함께 촬영했던 최민식 배우에 대한 찐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식객 허영만과 류현경은 이야기꽃을 피우며 20년 넘도록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귀요리 전문 진주 터줏대감을 방문한다. 류현경과의 '백반기행'은 22일 밤 8시에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