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20 (월)
 실시간뉴스
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드쿤스트 '싱어게인3' 심사위원 합류
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드쿤스트 '싱어게인3' 심사위원 합류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싱어게인3 제공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 - 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은 22일 심사위원 티저를 공개하고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싱어게인3'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힌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이 무대에 올라 매 시즌 짜릿함과 뭉클함을 선사했다.

영상 속에는 새롭게 심사위원단으로 참여하는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코드 쿤스트의 모습과 타 심사위원들이 각 심사위원들에게 느끼고 기대한 바가 인터뷰 형식으로 담겨있다.

먼저 새롭게 심사위원장을 맡은 윤종신을 향해 "어떤 마음으로 노래하는지를 읽어내실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전했으며, 코드 쿤스트를 향해서는 "디테일이 있는 심사위원" "폭넓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는 말들이 이어졌다.

백지영에게는 "노래를 부를 때 얼마나 몰입을 잘 하는지 깊게 보실 것 같다"는 인상을, 마지막으로 심사위원 막내로 참여한 임재범에게는 "감정을 발견해내고 끌어내는 데 탁월할 것" "직설적으로 얘기해주며 음악적인 자극을 받게 해줄 것 같다"라는 기대를 전했다.

이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신규 심사위원들이 '싱어게인3' 참가자들에게 보낼 심사평이 기대되는 가운데, '싱어게인 시즌3 - 무명가수전'은 오는 10월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