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30 (토)
 실시간뉴스
비비지, 11월2일 미니 4집 '벌서스'로 컴백
비비지, 11월2일 미니 4집 '벌서스'로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지는 오는 11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벌서스'(VERSUS)를 발매한다.

'벌서스'는 비비지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3집 '베리어스'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올해 비비지는 미니 3집 타이틀곡 '풀 업' 활동에 이어 OST 음원 '메이크 미 러브 유'와 '스포일러'를 발매하고, 각종 페스티벌과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주말 페이크 인터뷰 영상으로 새로운 활동을 알린 비비지는 11일 공식 SNS에 스케줄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11월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케줄 포스터는 CCTV 카메라로 둘러싸여 있다. 게임을 연상시키는 폰트를 통해 미니 4집 '벌서스'라는 앨범명 및 형태가 베일을 벗었다. 이에 따르면, 비비지는 컴백 전까지 앨범 프리뷰,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페이크, 페이트라는 두 가지 키워드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데뷔곡 '밥 밥!'을 시작으로 '러브에이드', '풀 업'까지 매 앨범 활동마다 다양한 색깔로 통통 튀는 에너지를 그려내고 있는 비비지가 올 연말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비비지의 미니 4집 '벌서스'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