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0:20 (화)
 실시간뉴스
황재균♥지연 부부, 결혼식 영상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황재균♥지연 부부, 결혼식 영상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지연 JIEYON')

12일 지연 유튜브에는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EP.1'이란 영상이 올라왔다. 노트북으로 결혼식 영상을 틀자 황재균은 "눈물 나려 한다"며 울컥했고, 지연은 놀라서 웃으며 휴지를 갖다 줬다.

황재균은 "결혼 준비가 힘들었다. 웨딩플래너 없이 했고, 마음고생 좀 했다"며 "신라호텔에서 했다. 제가 결혼식 로망이 컸다. 지연이는 어디서 해도 상관없다고 했었지만 저는 무조건 호텔 결혼식을 원했다"고 밝혔다.

결혼 영상에서 두 사람은 혼인서약서를 낭독하며 첫 만남을 되짚었다. 황재균은 "민낯에 슬리퍼 신고 스쿠터 타고 왔다"고 아내를 기억했고, 지연은 황재균이 "만나기 전에 백신 몇 차까지 맞았냐고 물었다"고 했다.

이에 대해 황재균은 "코로나 때 우연히 만나게 됐다"며 "둘이 같이 친한 지인이 있는데 그 지인이 전화 와서 자기 힘든 일 있다고 집에 와서 얘기하자고 하더라. 친한 동생이랑 있다고 해서 그 동생한테 백신 몇 차까지 맞았냐고 물어보라고 했다. 다행히 백신을 맞았다고 해서 그 자리에 갔다"고 설명했다.

지연이 "그때 내가 문을 열어줬다"며 자신의 첫인상에 대해 묻자, 황재균은 "흠칫했다. 뭐지? 하고 놀랐고, 예쁘다고 생각했다"고 답해 지연을 웃게 했다. 반면 지연은 황재균을 보고 '진짜 크다, 이렇게 큰 사람 처음 본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황재균은 "나는 진짜 그날이 마지막인 줄 알았다"며 "그때 만난 지 10분 만에 그 형(지인)이 취해서 '너네 둘이 결혼하고 아기 낳으면 너무 예쁘겠다' 이런 얘기를 했다. 여자 입장에서 처음 보는 남자랑 그런 얘기가 오가는데 얼마나 부담됐을까 싶어서 '오늘이 마지막이구나' 생각했다. 그래서 편하게 대화했다. 그리고 여보(지연)가 한 시간 만에 집에갔다"고 회상했다.

지연은 "나는 처음에 야구도 모르고 여보(황재균)도 잘 몰랐다. 나이도 몰라서 나보다 한참 어른인 줄 알았다. 그래서 어른이니까 먼저 가는 게 죄송해서 번호를 물어봤던 거다. 예의상 한 말이었는데 그때가 우리의 시작이 됐다"며 "내가 번호를 안 물어봤으면 어떻게 됐을까"라고 물었다.

황재균은 "안 물어봤으면 그냥 끝이었다. 나는 그렇게 (여자한테) 전화번호 못 물어본다"고 말했고, 지연은 "나도 이성으로서 잘해보자고 물어본 게 아니었다"고 말해 황재균의 웃음을 자아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