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10 (월)
 실시간뉴스
양지은, "父, 아이브 리즈 할아버지와 절친" 인연 공개
양지은, "父, 아이브 리즈 할아버지와 절친" 인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제주도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똘똘 뭉친 양지은과 아이브 리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주의 음식으로 폭풍 공감을 나누는 것은 물론 두 사람의 깜짝 인연까지 밝혀지며 시청자에게 놀라움과 흐뭇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이브 리즈는 '편스토랑' 스페셜 MC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뜻밖의 고향 인연을 공개했다. '편스토랑'에 신입 편셰프로 출격한 트로트 여신 양지은이 "제주도 출신"라고 고향을 밝히자, 이를 들은 스페셜 MC 아이브 리즈 역시 "나도 제주도 출신"라고 말한 것. 하지만 이들의 인연은 이것이 전부가 아니었다.

양지은은 "리즈를 직접 만나는 것은 처음이다"라며 "그런데 리즈의 할아버지와 저희 아버지가 굉장히 친한 사이다, 어제도 같이 식사를 하셨고, 내일도 만나기로 하셨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리즈의 할아버지와 제가 통화한 적도 있다"라고 또 다른 에피소드를 공개해 '편스토랑'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의외의 인연에 모두 신기해하는 가운데 양지은과 리즈는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아버지, 할아버지, 우리 여기서 만났수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깜짝 투샷, 정겨운 제주도 사투리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의 맛으로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진 제주댁 양지은의 특별한 메뉴들이 공개된다. 또 리즈는 스페셜 메뉴평가단으로 활약하며, 귀여운 먹방뿐 아니라 통통 튀는 맛 표현을 쏟아내는 등 '맛잘알'에 등극한다.

트로트 여신 양지은과 아이브 리즈의 웃음 가득 이야기는 1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