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30 (일)
 실시간뉴스
'콩콩팥팥, 첫날부터 험난한 농촌생활 시작
'콩콩팥팥, 첫날부터 험난한 농촌생활 시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13일 오후 처음 방송되는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리얼 농촌 라이프 1일 차 이야기가 공개된다. 특히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마주한 이광수는 "도경수 아니었으면 다 죽었어 우리"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주목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보 농사꾼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앞으로 작물을 심고 기를 밭을 찾아간다. 편한 차림의 김기방, 이광수, 도경수가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한 가운데 마지막으로 등장한 김우빈은 완벽하게 세팅된 머리와 셔츠로 한껏 멋을 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신감에 휩싸인 멤버들의 반응에 김우빈은 "시청자분들에 대한 예의가 있는데"라고 말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고.

또한 각양각색인 멤버들의 캐릭터와 늘 티격태격하는 '찐친 케미스트리'가 보는 재미를 끌어올린다. 그중에서도 이광수는 밭일을 시작하자마자 1분 만에 괭이를 부러뜨리며 '똥손' 면모를 드러낸다. 게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농기구까지 망가뜨리며 막내 도경수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김기방은 새로운 재능을 발견한다. 전문가 버금가는 농기계 컨트롤로 달인 포스를 뿜어내는 것. 김기방의 활약에 멤버들은 "왜 이렇게 잘해", "이 일을 위해 태어난 사람 같아"라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제작발표회를 통해 이광수, 김우빈, 김기방이 막내 도경수의 활약을 예고해 기대가 쏠린다. 이광수는 도경수의 일머리와 요리 솜씨를 이야기하며 "만약 도경수가 없었으면 일이 하나도 진행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했고 김기방은 "거의 감독이었다"라고 덧붙였기 때문. 김우빈은 도경수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점으로 "'얘가 이렇게까지 귀여웠었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혀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도경수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다이내믹한 농촌 에피소드가 펼쳐질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13일 오후 8시40분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