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05 (일)
 실시간뉴스
서정희, 유방암 선고후 최근 가슴 복원술로 대만족감
서정희, 유방암 선고후 최근 가슴 복원술로 대만족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갈무리)

지난 1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가 '배우자의 허락 없는 성형 문제'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제가 유방암 선고를 받고 전절제했다. 그때 심정은 있던 것도 잘라달라고 하고 싶었다"며 "내가 왜 가슴으로 스트레스를 받나 싶었다. 몸 갖고 촬영할 일도 없고, 이 나이에 없어도 된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러다 얼마 전 복원 수술로 유두까지 완벽하게 만들었다"며 "목욕탕에 갔는데 많은 분이 모여 제 가슴에 대해 토론했다. 제일 가슴 아픈 게 어머니들이 '너는 가슴이 제일 예뻤는데 (수술했을 때) 마음이 아팠다'는 것이었다. 제가 제일 자신 있는 부위가 가슴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복원된 가슴을 보면서 만족감에 눈물이 났다. 수술을 안 했다면 지금쯤 어떻게 됐을까. 처음에는 재건을 안 할 생각에 확장기도 안 꼈는데 그럼 제 나이에 복원하기 어렵다더라. 확장기 끼면서 너무 고통스러웠는데 이겨냈다"고 말했다.

'확장기'란 보형물을 쉽게 넣기 위해 피부를 미리 확장 시켜놓는 것으로, 확장기가 없으면 피부가 달라붙어 보형물 삽입이 불가하다. 서정희는 "주치의 선생님이 하라고 했고, (내가 안 한다니까) 당시 딸도 난리가 났다"고 했다.

서정희는 온전한 가슴을 되찾고 자신감까지 회복했다며 "다시 방송에 나와서 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고 기뻐했다.

가슴 수술 이후 주변 반응에 대해서는 "제 가슴을 보고 너는 두 번이 아니라 세 번 시집가도 되겠다고. 만나면 가슴부터 보여주고 시작해야 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