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40 (일)
 실시간뉴스
하현상,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 트랙B 발매
하현상,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 트랙B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현상

하현상은 17일 낮 12시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 세 번째 곡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의 트랙B를 발매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듀엣곡이나 리메이크곡과는 달리 작곡가 조동익이 가창자에 맞춰 작곡 및 편곡을 진행하고, 작사가 조동희가 노랫말을 붙인다.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은 사랑하는 이가 어디에 있든 언제나 사랑할 것이라는 애틋한 고백을 담은 노래다. 정인이 부른 트랙A는 멀리 떨어져있어도 변치 않을 굳은 사랑을 노래했다면, 하현상의 트랙B는 서정적이고 따뜻한 보이스로 일상 곳곳에서 사랑하는 이를 떠올리는 아련한 그리움을 담아낼 예정이다.

하현상은 녹음 현장에서 "곁에 없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쓸쓸함이 느껴져, 가을이 깊어진 지금 듣기 좋은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정이 간다"라며 "이 순간에도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아파하는 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하현상이 부른 '언제나 네가 어디에 있든' 트랙B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멜론, 플로(FLO), 지니 등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투트랙 프로젝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과 1theK 유튜브 채널에서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도 동시 공개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