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02:35 (월)
 실시간뉴스
휘브, 8인 비주얼 필름 공개
휘브, 8인 비주얼 필름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브

휘브가 오는 11월8일 싱글 앨범 '컷-아웃'(Cut-Out)을 발매하고 5세대 K-POP의 새로운 얼굴로 도약하기 위한 첫걸음을 앞두고 있다. 19일 0시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8명의 빛깔을 담은 '컷-아웃'의 비주얼 필름 #1, #2를 공개해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 8명의 각자 자신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드러내 글로벌 팬심을 달궜다. 제이더는 착장에 따라 이미지가 급변하는 팔색조 면모를, 하승은 듬직함과 애교가 공존하는 맏형의 모습을 보여줬다. 진범은 다채로운 표정으로 생동감을 더했고 유건은 터프하면서도 귀여운 반전미를 드러냈다.

이정은 해사한 미소를 보였고 재하는 귀여운 '멍뭉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인홍은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 속에 단단한 존재감을, 원준은 막내다운 풋풋한 매력으로 화면을 채웠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13년만에 론칭하는 보이 그룹이다. 휘브는 각종 커버 영상과 브이로그를 비롯한 자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그 매력과 실력을 입증 받았다. 지난 10일 그룹명 공개를 시작으로 신보 '컷-아웃'의 프로모션을 시작한 휘브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데뷔 열기를 더하고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Tag
#휘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