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55 (일)
 실시간뉴스
빌리, 신보 오피셜 포토 공개
빌리, 신보 오피셜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19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의 싱글 1집 '사이드-비: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의 타이틀곡 '댕! (호커스 포커스)'(DANG! (hocus pocus))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빌리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공간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이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프레피 룩이 인상적이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데님 소재의 의상으로 빌리의 힙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표현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는 빌리의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빌리는 지난달 27일 싱글 1집의 수록곡 '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선공개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미국과 영국을 포함해 프랑스, 독일,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수많은 지역의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빌리의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1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사이드-비: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을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