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20 (토)
 실시간뉴스
김대호, 이장우의 매력에 흠뻑 '대호 차장'→ '대호 형' 등극
김대호, 이장우의 매력에 흠뻑 '대호 차장'→ '대호 형' 등극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2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의 '퇴근 후N' 코너 촬영으로 단둘이 처음 호흡을 맞추는 이장우와 김대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일일 장우 사원'이 된다. 그는 김대호가 소개하는 맛집에 들어서자마자 단전에서부터 끓어오르는 행복을 쏟아낸다.

또한 이장우는 맛 표현에 특화된 '쩝쩝박사' 활약을 펼친다. 그러자 '대호 차장' 김대호는 이장우 표 쌈 스킬에 반해 "오늘부터 차장 대우"라며 벼락 승진을 선언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장우와 김대호는 모든 촬영을 마친 후 이장우의 단골 맛집에서 진솔한 토크를 나눈다. 정장 차림으로 마주 앉은 두 사람의 모습은 진짜 신입사원과 차장의 회식 자리처럼 어색함이 감돈다.

이에 김대호는 화장실을 간다며 정장 대신 편안한 복장으로 갈아입고 '대호 차장'이 아닌 '대호 형'으로 이장우 앞에 등장한다. 한층 편안해진 분위기에서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 중 똑같은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그래서 재밌다"며 '나 혼자 산다'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다. 김대호도 그의 말에 호응하며 '쿵짝 토크'를 펼친다.

이어 이장우는 김대호에게 "나랑 비슷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다르다"며 같은 취향을 갖고 있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대호 형'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다. 김대호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소속감을 썩 좋아하지 않았다고 밝히면서도, 이장우와 함께 해보니 "진심으로 무지개 회원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 기분이 되게 신선했다"고 속마음을 전한다.

또한 김대호는 "호장마차 시즌3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장우를 초대하겠다고 약속한다. 그동안 '84투스'로 연결된 '대호84' 김대호에게 러브콜을 보냈던 기안84가 이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