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5:10 (화)
 실시간뉴스
'브이에스' PD "장우영→영케이 프로듀서, 이보다 좋은 조합 없다"
'브이에스' PD "장우영→영케이 프로듀서, 이보다 좋은 조합 없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에스' 프로듀서진 (엠넷 제공)

20일 오전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브이에스(VS)'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영케이, 최효진 CP, 정우영 PD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사전녹화로 진행됐다.

이날 정 PD는 "노래방이라는 장소가 다양한 사람들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보니까 다양한 사람들을 노래방에 참여 시키고 싶었고 음악적으로도 다양한 프로듀서들을 초대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장우영, 서은광은 K팝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다 보니까 가창력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에서도 프로듀싱을 해줄 것 같다고 생각했고, 소유 임한별은 보컬 트레이너로 전문적인 역할을 많이 해주셔서 가창력에 있어선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생각해서 맡아주실 수 있지 않을까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리보이 카더가든은 저희 프로듀서진들 중에 가장 독특한 음악을 한다. 그래서 이 다양한 사람들 안에서 개성을 잘 뽑아서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섭외 요청을 했다"고 말했고, "김민석 영케이는 지금 노래방 역주행의 신화같은 분들이라, 본인들의 손으로 역주행을 썼고 MZ세대들이 좋아하는 보컬이라 섭외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막내가 속한 박재정 로이킴은 다들 아시다시피 '슈퍼스타K' 시즌 4, 5의 우승자이지 않나. 그러다 보니까 참가자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그런 쪽으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출연 요청을 했다"면 "일단 저희가 의도를 하고 섭외 드린 건 아닌데 모아 놓고 보니까 이보다 좋은 조합은 나올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브이에스'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쇼다운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노래방에서 끼와 실력을 자랑하는 재야의 노래방 고수들이 모두 모여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장우영&서은광, 소유&임한별, 기리보이&카더가든, 로이킴&박재정, 김민석&영케이가 각각 프로듀서로서 팀을 이뤄 참가자들과 함께 팀별 서바이벌을 펼친다.

이날 밤 10시40분 엠넷, tvN에서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