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55 (월)
 실시간뉴스
이광수, 소속사 기습 방문에 당황
이광수, 소속사 기습 방문에 당황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콩콩팥팥' 캡처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밭농사에 힘을 쏟고 있는 배우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동료 이광수의 소속사(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깜짝 방문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밭으로 가기 전 멤버들은 "스타쉽으로 가자"라고 몰아갔다. 이광수는 "진짜 가냐"라며 "이게 '전참시'도 아닌데 왜 가는 거냐"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멤버들은 회사 안이 이광수 사진으로 도배돼 있을 거라며 한껏 기대했다. 

이광수가 앞장선 가운데 드디어 회사 구경이 시작됐다. 입구에서 홍보팀 직원을 만난 그는 "저랑 너무 친한 제 가족이다"라고 소개했지만, 직원들이 피해 웃음을 샀다. 이광수는 "빨리 내 미담 같은 거 얘기하고 해"라며 농을 던졌다. 

"어디로 가야 하냐"라는 멤버들의 물음에는 "내가 내 집에 온 거니까 어디로 가든 상관 없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지금 가서 뭐하려는 거냐"라며 불안해 해 웃음을 더했다. 

이후 만난 직원들도 황급히 숨었다. 나영석 PD가 "지금 다 도망가는 것 같다"라며 웃었다. 사내 카페 직원은 이광수가 자주 오는지 묻자 "자주는 안 온다"라고 솔직히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회사를 둘러보던 김우빈이 "우와~ 너무 좋다"라며 부러워했다. 이광수는 "다들 내 집이다 생각하고 편히 앉아라"라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테라스를 소개하며 "가끔 업무로 지칠 때 바람을 쐬는데 이게 복지시설이다"라고 자랑했다. 

나영석 PD가 "여기 연기자 파트, 가수 파트 다 있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광수는 이동욱, 송승헌 등 소속 배우들을 얘기했다. "가수는 누구 있냐"라는 질문에는 걸그룹 아이브가 언급됐다. 김우빈은 "스타쉽 간판은 이광수"라고 농을 던졌다. 

김우빈이 "대표님 인사 한번 하자"라고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광수는 "안방, 부모님방 가는 건데 허락받고 가겠냐"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거침없이 사무실로 직진했지만 대표님 방은 굳게 잠겨 있었다. 이광수는 "아까 누군가 밖으로 뛰쳐나간 것 같은데 그 사람인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에는 가는 곳마다 문이 잠겨 있어 웃음을 더했다. 겨우 들어간 사무실에는 이광수보다 이동욱 사진이 더 많아 폭소를 유발했다. 이광수는 다소 실망한 표정으로 회사를 빠져나왔다. 특히 "이런 말까진 안 하려 했는데 사실 재계약이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오늘 뭔가 생각이 많아졌다. 내가 상상했던 모습이 아니다. 그동안 즐거웠다!"라고 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