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30 (일)
 실시간뉴스
그룹 NTX, 11월15일 '오드 아워'(ODD HOUR)로 컴백
그룹 NTX, 11월15일 '오드 아워'(ODD HOUR)로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빅토리컴퍼니

25일 소속사 빅토리컴퍼니는 NTX의 컴백일을 11월15일로 확정짓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NTX의 '오드 아워'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는 모노톤의 배경과 가상의 도시를 짐작하게 하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NTX의 새 콘셉트를 기대하게 했다. 안개 낀 도시에 피어오르는 불꽃 디자인은 그동안 응축시켜 온 NTX의 잠재된 에너지를 상징, 새로운 세계관을 열 것을 알렸다.

스케줄러 따르면 NTX는 11월1일 첫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 MV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 발매 당일 팬 콘서트를 개최하며 타이틀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NTX의 '오드 아워'에는 JTBC '피크타임' 출연 당시 댄스 디렉터였던 안무가 캐스퍼가 참여, 강한 임팩트가 예고된다. '오드 아워'에 수록된 총 14곡 중 13곡은 멤버 로현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멤버 창훈, 승원도 작사에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컴백을 확정한 NTX는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2시로 그룹명을 알린 바,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오드 아워'를 준비해 힘찬 도약을 준비 중이다.

한편 NTX의 '오드 아워'는 11월15일 낮 12시 발매되며, 당일 오후 7시에는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