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45 (일)
 실시간뉴스
ATBO, 데뷔 첫 응원봉 출시
ATBO, 데뷔 첫 응원봉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ATBO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데뷔 첫 공식 응원봉 출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응원봉의 형태와 더불어 판매 일정이 담겼다. ATBO의 응원봉 콘셉트는 공식 팬덤 '보트(BOAT)'로, '한 배를 탄 돈독한 사이', 'ATBO의 여정을 함께 하는 존재'라는 여러가지 의미와 함께 어느 곳에서든 보트와 함께할 것이라는 ATBO의 마음이 녹아 있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응원봉과 함께 ATBO의 그룹명이 각인되어 있는 링, 멤버들의 포토카드를 포함한 구성으로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ATBO는 지난 24일부터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멤버들이 제출한 아이디어로 공식 응원봉의 이름 투표를 진행 중에 있다. ATBO와 BOAT가 함께함을 표현하는 공식 응원봉에 의미를 더한다. 투표로 정해지는 공식 응원봉의 이름은 오는 30일 낮 12시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모노크롬(컬러)'으로 정식 데뷔한 ATBO는 '애티튜드'(ATTITUDE), '넥스트 투 미'(Next to Me) 등의 활동 곡을 발표하고 1년 여간 활약을 이어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루키'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데뷔 해인 2022년, 2개의 신인상을 거머쥔 것은 물론, '멜론 뮤직 어워드 2022'가 선정한 '2022 초이스'로 이름을 올리는 등 유의미한 활약과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ATBO의 공식 응원봉은 이날 낮 12시부터 에버라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