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00 (일)
 실시간뉴스
'어쩌다 사장3' 조인성·한효주, '무빙 부부' 사장·알바로 뒤바뀐 케미 선사
'어쩌다 사장3' 조인성·한효주, '무빙 부부' 사장·알바로 뒤바뀐 케미 선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tvN '어쩌다 사장3'

26일 오후 처음 방송될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는 디즈니+(플러스) '무빙'에서 각각 전계도, 김두식, 이미현 역으로 사랑받은 배우 차태현, 조인성, 한효주가 출연해 식당을 운영한다. 

지난 시즌 강원도 화천, 전라남도 나주의 시골 상회와 마트를 배경으로 운영했던 차태현과 조인성은 국내를 너머 미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몬터레이의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을 열며 새롭게 영업을 시작한다.

언어도, 화폐도, 방문하는 손님들까지 모두 달라진 새로운 환경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은 매년 확장되는 그들만의 영업 스케일로 노련미를 선보이며 오픈 전부터 쏟아지는 일 폭탄에 고군분투한다.

여기에 시즌2에서도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던 한효주가 이번 시즌에서도 경력직 알바생으로 등장해 힘을 보탠다. 드라마 '무빙'에서 두식과 미현의 애절하고 설레는 로맨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조인성과 한효주는 미국에서도 알콩달콩한 부부 케미스트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조인성이 한효주를 무한 호출하며 너무 많은 업무를 주문해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유발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어쩌다 사장3'에는 이전 시즌에서 활약을 펼쳤던 '김밥 천재' 박병은과 윤경호, '얼굴 천재' 임주환 등 경력직 알바 외에도 박보영, 박인비 등 시즌1을 빛낸 아르바이트생의 미국 마켓 등판, 신입 아르바이트생 박경림과 김아중까지 합류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