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35 (일)
 실시간뉴스
화순군, 2024년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전시실 대관 모집
화순군, 2024년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전시실 대관 모집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0.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역량 있는 개인 또는 단체 대상 전시실 대관 모집공고’

 

화순군(구복규 군수)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 촉진을 위해 역량 있는 개인 또는 단체에 전시 공간을 제공, 지원하고자 화순읍 동구리 호수공원에 있는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이 전시실을 대관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의 창의적 예술 작품과 다양한 작품전시로 군민의 문화 향유 증진 및 지역 예술가들의 활발한 활동을 이끌어 문화예술 분야의 활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대관 기간은 2024년 2월부터 12월까지이며,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제1·2전시실, 최상준 전시실 총 3실을 대관한다.

모집 대상은 지역 예술가와 동아리, 동호회의 화순 지역작가를 우선으로 하며, 기타 지역작가는 나중 순위에 배정한다. 선정 방법은 운영위원회에서 심의 후 결정하고 각 시설의 대관료는 조례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대관 모집 기간은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전시실 대관 접수 및 신청 방법은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관련 안내문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및 화순읍 진각로 249-8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2024년 지역 예술가 및 예술 단체들의 참여와 열정으로 미술관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며, 예술과 문화를 창조하고 나누는 의미 있는 기회에 참여하여 지역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립최상준미술관에 문의하면 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로 현장 접수가 불가하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화순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