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10 (일)
 실시간뉴스
농협 NH콕마이데이터, '재무 및 절세 관리 특화 서비스'로 리뉴얼 오픈
농협 NH콕마이데이터, '재무 및 절세 관리 특화 서비스'로 리뉴얼 오픈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0.31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30일까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
농협 상호금융은 NH콕마이데이터를 2.0버전에서 3.0버전으로 리뉴얼 했다.
농협 상호금융은 NH콕마이데이터를 2.0버전에서 3.0버전으로 리뉴얼 했다.

 

농협 상호금융은 상호금융업권 최초 마이데이터서비스인 NH콕마이데이터를 2.0버전에서 3.0버전으로 리뉴얼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시인성을 대폭 강화했고, 한국FP협회의 재무상태 평가지표 가이드라인을 적용해 고객의 재무상태를 진단하고 재무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등 재무 및 절세 관리 특화 서비스로 전면 개편했다. 

또한 건강보험공단, 국세청 등 총 6개 기관 사이트에 별도로 접속하지 않아도 NH콕마이데이터에서 한번에 조회할 수 있고, 추가된 데이터 항목을 재무 분석 영역에 추가함으로써 보다 내실있는 재무 관리가 가능토록 하게했다. 

농협은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30일부터 11월30일까지 기간 내 10회 이상 NH콕마이데이터에 접속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콕뱅크 마이데이터 접속 시 하단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NH콕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더욱 수준 높은 자산관리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게 되었다”며, “농협은 상호금융업권 최초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디지털혁신을 통해 NH콕뱅크를 국내 1위 생활금융 종합플랫폼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농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