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45 (토)
 실시간뉴스
모두투어, 이강인 경기 직관 상품 출시 ... 축구 유튜버 '제이풋볼 JFootballTV' 동행
모두투어, 이강인 경기 직관 상품 출시 ... 축구 유튜버 '제이풋볼 JFootballTV' 동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0.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G 경기 직관 투어 모두픽 파리 6일 기획전
PSG 경기 직관 투어 모두픽 파리 6일 기획전

모두투어(080160)는 구독자 135만 유명 축구 유튜버 '제이풋볼 JFootballTV'와 함께 떠나는 'PSG 경기 직관 투어 모두픽 파리 6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테마 상품은 최근 MZ세대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유럽 축구와 여행을 결합해 유명 축구 유튜버와 함께 떠나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오는 12월18일에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출발해 20일에 진행하는  'FC 파리생제르망 VS FC METZ'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일정이다.

일정 중에 FC파리 생제르망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면서 홈구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스타디움 투어를 포함하며 이강인 선수가 사용하는 락커룸부터 관중석, 벤치, VIP 룸 등 경기장 구석구석을 둘러본다.
   
아울러 일정 파리 시내 근교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파리의 대표 관광지인 에펠탑,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을 관광한다. 이밖에 자유 일정과 쇼핑 시간 제공한다.

특전으로는 이강인 선수 공식 유니폼 상의를 제공한다.   

박주영 모두투어 영업지원부 부서장은 "경험과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이번 테마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하여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테마 여행 상품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퀸 김정현 기자] 사진 모두투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