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20 (일)
 실시간뉴스
이선빈, '노이즈' 캐스팅 확정
이선빈, '노이즈' 캐스팅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3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빈/메이크스토리

'노이즈'(제작 화인컷, 감독 김수진, 투자 KC벤처스)는 두 자매가 어렵게 입주한 아파트에서 동생(한수아 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난 후의 사건을 다룬다. 언니 주영과 동생의 남자친구 기훈(김민석 분)이 소음의 정체와 동생을 찾기 위해 아파트 안을 뒤지며 점점 더 믿을 수 없는 공포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오감자극형 공포영화다.

이선빈은 부모님을 사고로 잃고 청각 장애를 가진 서주영 역을 맡았다. 주영은 과거 사고로 생긴 트라우마로 동생과 떨어져 지내던 중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 인물이다. 이선빈은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는 동시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이선빈은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숨비소리'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공개 되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박지영 역을 맡아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드라마 '38 사기동대' 영화 '창궐' '오케이 마담' '미션 파서블' '공기살인'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이선빈은 데뷔 후 '노이즈'를 통해 처음으로 공포 장르에 도전했다. 

한편 '노이즈'는 배우 김민석, 전익령, 류경수, 한수아 등 출연진을 완성하고 지난 28일 크랭크인 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