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7:05 (월)
 실시간뉴스
나르샤, 13년 만에 솔로 컴백
나르샤, 13년 만에 솔로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27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나르샤가 오는 11월18일 새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2010년 발표한 '삐리빠빠' 이후에 13년 만에 발매하는 나르샤의 솔로곡으로, 나르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나르샤가 어린 시절부터 오랫동안 영향을 받고 존경하는 아티스트인 듀스 이현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나르샤가 직접 이현도를 찾아가 의뢰했고, 이현도가 싱글 방향성에 대해 나르샤와 함께 고민하는 등 둘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르샤는 이번 앨범 작업과 관련해 오래 기다리게 한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미안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으며, 13년이란 공백에 집중하지 않으려 최대한 즐겁고 편안한 마음과 책임감 있는 마음으로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나르샤는 "이번 앨범은 13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첫 솔로곡 발매 이후 시간이 많이 흘러 고민이 많았다, 이번 앨범 작업에서 가장 어려웠던 점은 시간이 흐를수록 앨범 작업이 마치 풀기 힘든 숙제나 미션 수행처럼 느껴지는 마음을 버리는 것이었다"라며 "이현도과 곡 작업은 나에게 긴 시간의 공백을 깰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고, 더욱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년에 나올 앨범 작업까지 부지런히 진행 중이니까 떠나갔던 팬들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라며 "아직 은퇴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리고 싶다"라고 재치 있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나르샤는 신곡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