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50 (일)
 실시간뉴스
위클리, 1년7개월 만에 컴백
위클리, 1년7개월 만에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T엔터테인먼트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걸그룹 위클리(Weeekly)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컬러라이즈'(Colo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위클리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수진은 "지난 앨범 활동 이후 1년7개월 만에 컴백을 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컴백하게 돼 기쁘고 설레는 마음"이라면서 "새 앨범을 들려드리는 자리에서 기자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기쁘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위클리는 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컬러라이즈'를 발표하고 1년7개월 여 만에 가요계에 본격 귀환한다. '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과 성장을 예고한 여섯 멤버들의 뚜렷한 존재감을 담은 신보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을 포함한 6개의 색다른 장르의 신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브룸 브룸'은 위클리의 새로운 색깔과 비상을 향한 본격적인 시동을 그린 곡이다.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비범한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어떤 색깔도 환영한다는 위클리의 강한 자신감을 예고, 자유로운 방향으로 한계 없이 성장할 위클리의 무궁한 잠재력을 표현했다. 특히 '브룸 브룸'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 라치카가 퍼포먼스 디렉터를 맡아 새로운 색깔로 도약할 위클리의 자유분방함을 직관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안무로 표현했다.

한편, 위클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