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30 (토)
 실시간뉴스
엑소 수호, '온 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참석
엑소 수호, '온 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참석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캠프코리아

캠프코리아는 오는 3일 필리핀 마닐라의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온 뮤직 페스티벌'(ON MUSIC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는 '캠프'(KAMP)라는 페스티벌 브랜드를 통해 K팝을 글로벌 팬들에게 소개해 온 캠프코리아가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과 손잡고 새롭게 론칭한 행사다.

'온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수호(EXO), 멜로망스, 웨이브 투 어스, 서리(Seori)로 구성된 네 팀의 한국 아티스트와 필리핀 아티스트 벤앤벤(Ben&Ben), 모이라(Moira), 아디(Adie), 다렌(Darren) 까지 총 8팀이 무대를 선보인다.

각 출연진은 모두 밴드이거나 밴드 라이브에 맞추어 약 40~60분가량 가창할 예정으로, 관객들은 하루 종일 '밴드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행사의 포문을 열어줄 필리핀의 라이징 스타 네 팀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장 내부에서는 필리핀 음악팬에게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난 9월27일 마닐라 세쿼이아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캠프코리아 팀킴 대표는 "ON(온)은 한국어로 모든, 전체 그리고 따뜻함을 의미하며 더불어 순우리말로는 100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라며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아티스트와 음악팬 모두를 아우르는 축제라는 의미에서 이름 지었다"라고 개최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필리핀 방송사 ABS-CBN 글로벌 COO 알드린 세라도는 "우리는 음악을 넘어 음식 등 한국과 필리핀의 문화적인 경험을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예측불허인 마닐라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실내에서 8시간 이상 음악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라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